CEO동정및활동상황

2011년 08월

4건
우리은행,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바로가기
우리은행,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이순우 은행장과 임혁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500여명 참여
-우리은행 全영업점 8월 한달 동안 헌혈의 집에서‘릴레이 사랑의 헌혈캠페인’전개
-저소득가정 환우들의 치료를 돕기 위해 임직원 헌혈증 기부 예정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24일 헌혈을 통한 사랑 나눔 확산을 위해 이순우 은행장, 임혁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하여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헌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휴가와 방학으로 혈액 부족이 심각한 시기인 8월을 맞이하여 우리은행 회현동 본점, 상암동 우리금융 상암센터, 여의도 고객상담센터에서 동시에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24일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에서 이순우 은행장과 임혁 노조위원장의 헌혈로 시작하였으며, 전국 920여 개 영업점 직원들은 8월 1일부터 한달동안 가까운 헌혈의 집을 방문하여‘릴레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우리은행은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기부한 헌혈증을 모두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저소득가정 환우들의 치료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순우 은행장은 헌혈을 마치고“이번 행사를 계기로 헌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고조되길 바라고, 우리은행은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을 살리고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헌혈운동을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사랑의 헌혈 약정을 맺고 매년 8월 정기적으로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 해오고 있으며,‘사랑의 헌혈’캠페인 외에도 저소득 아동 및 독거노인, 외국인 근로자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의 다른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