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동정및활동상황

2013년 06월

3건
우리은행, 제19회 우리미술대회 시상식 개최 바로가기
우리은행, 제19회 우리미술대회 시상식 개최

-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등 총 700명에게 상장 및 부상 수여
- 우리은행 은행사박물관에서 7월 31일까지 동상 이상 수상작 71점 전시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22일 회현동 본점 강당에서 수상자와 그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제19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시상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우리미술대회는 전국 3만 5천여 명의 초, 중, 고교 및 유치원생들이 참가하였으며, 예선과 본선 실기대회를 거쳐 700명의 미술 꿈나무들이 입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예원학교 3학년 ‘강예빈’ 양이 중고등부 대상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유치부에 참가한 ‘권도윤’ 어린이가 유치초등부 대상으로 우리은행장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이번 우리미술대회 수상 작품은 미래 예술인들의 꿈과 희망이 담겨있는 소중한 작품이자, 어린이들이 세상과 소통하고자 노력한 흔적”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그림을 통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우리은행이 앞장서 유소년 미술교육에 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이어 동상 이상의 수상작품과 중국 쓰촨성에서 초청한 어린이들이 그린 작품 등 주요 작품에 대한 전시회 오프닝 행사도 함께 열렸다. 총 71점의 주요 수상작품을 대상으로 한 이번 전시회는 오는 7월 31일까지 우리은행 본점 은행사박물관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달의 다른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