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동정및활동상황

2014년 01월

2건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케이트 대회 개최 바로가기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케이트 대회 개최

-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여명 초청해 서울광장에서 스케이트 행사 가져
- 다양한 선물과 함께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 수여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10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여명을 초청해‘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케이트 대회’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마련한 이 날 행사에는 이순우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조현옥 서울시 여성가족정책 실장이 참석해 아이들과 함께 스케이트 대회 및 게임 등을 함께 하였다. 또한 어린이들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해 대회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에 에어워셔 및 쌀을 증정하고, 우수 학생 8명에게는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순우 은행장은 “지역아동센터 어린들이 방학기간에도 다양한 추억을 쌓지 못하고 아동센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새로운 친구들과 신나게 어울리며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개최했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더 건강해진 몸과 마음으로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이런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한 스케이트 행사 외에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초청 여름캠프, 도서 벽지 어린이 초청행사 및 도농 교류활동을 벌이는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11년부터 전국 91개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연 2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달의 다른활동